비트코인 [오비만 프로젝트]

[ 오비만 ] DAY-21 오늘부터 비트코인을 만원씩 사기로 했다

얇넓지식 2022. 11. 16. 21:44
728x90

[ 오비만 ] 프로젝트

오늘부터 비트코인을 만원씩 사기로 했다.

21일차

 

어느새 21일차다...

알라메다? 아오 욕나온다...

샘뱅크먼? 아오!

루머들이 이렇게 많은걸 봐서는

뭔가 구린 냄새가 난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까?

 

21일차 매수 전 후

오늘은 약국이 너무 바빳기에 

걱정이 앞서서

출근하면서 매수할 생각을 못했다

 

누구나 생각했을 것이다

난 경제적 자유를 누릴수 있을 거라고

지금 난 경제적 자유가 없다

 

경제적 자유가 있을까?

얼마나 있어야

경제적 자유라 할 수 있을까?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좀더 구체적이여야 하지 않을까?

일 안하고 살 수 있으면 

경제적자유?

포스팅 중 오후 모습

비트는 역시나 횡보중 ㅎㅎㅎㅎ

아마 한달은 가지 않을까? 

내 생각엔 더 이상은 떨어지지 않을듯?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

제발 부탁이당 ㅎㅎ

 

매수하는 것이 이젠 감각이 무뎌진다

하루하루 그냥 버튼을 누른다...

현 상황

이더가 천만원 간다 했는데

언제??? ㅋㅋㅋㅋㅋ

믿으면 이뤄질까?

 

경제적 자유가 궁금해졌다...

내가 막연하게 생각한

경제적 자유가 뭘까?

일기 좀 써봐야겟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