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증평 맛집 ] 연가네 순대국밥 가을겨울에 뜨끈한 순댓국 추천

얇넓지식 2022. 11. 5. 07:07
728x90

겨울에는 뜨끈한 국밥 한그릇이면 속까지 따뜻해져서 힘이나죠. 오늘은 가족들이랑 여행을 가는 길에 들려서 순대국밥을 먹기로 했어요. 딱 중간 위치에 증평이 위치해 있거든요. 지인의 추천으로 들어간 '연가네 순대국밥'을 먹으러 가봤어요. 가격 맛 후기 주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증평 연가네 순대국밥 위치

충북 증평군 증평읍 초중10길 13

증평으로 톨게이트 빠져서

바로 10분정도 가면

나오는 집이라

어디 멀리 가시다가도

들리시기 나쁘지 않아요.


연가네 순대국밥 가격

순대국밥 8,000원

냄비국밥 16,000원

연가네-순대국밥-가격
연가네-순대국밥-가격

국밥 한그릇이 8000원이면

그렇게 비싸지도 

안비싸지도 않지요?

 

서울에서는 국밥 참 비싼데...

연가네-순대국밥-가격
연가네-순대국밥-가격

돼지고기 내장 쌀

모두 국내산을 쓰고있네요

더욱 믿음이 가네요!!

연가네-순대국밥
연가네-순대국밥

연가네 순대국밥인데요

지금 저 상태가 밥을

말지 않은 상태인데...

가득차있죠?

 

가족 4명이 갔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둘이

있어서 그 둘을 위해서

국물 좀 달라고 했더니...

 

거의 국밥을 주셨어요...

시골 정이란게 이런건가봐요

연가네-순대
연가네-순대

순대도 속이 꽉 차있는게

아주 맛있었어요

어머니와 동생은 순대

먹다가 싸간다고 해놓고

다먹고 나왔네요 ㅎㅎㅎ

연가네-순대국밥-밑반찬
연가네-순대국밥-밑반찬

새우젓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저는 소금간 먼저 하고

새우젓으로 감칠맛 내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증평이나 충북에 가실일 있으시면

연가네 순대국밥 추천해요


연가네 순대국밥 주차장

위에 주소를 치고 가시면

주차장이 나오실텐데요.

순대국밥집 뒤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선이 그려져

있지 않아서 조금 불편할수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