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린이 장비 준비하기

베이스어스 Baseus GaN2Pro 65W 고속 충전기 [내돈내산] 가격 후기

얇넓지식 2022. 11. 3. 07:54
728x90

왜 베이스어스 충전기가 캠린이 장비 준비하기 카테고리에 있는가? 사실 캠핑을 준비하다보면, 완벽하게 준비해가지 못한다. 특히 랜턴이나 핸드폰 같은 전자제품들의 충전이 가장 귀찮은 일 중에 하나 일것이다. 왜냐하면 캠핑가기 전에 충전했다가 다시 다 케이스에 넣어서 박스에 넣어서 차에 싣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예 캠핑을 가서 빠르게 텐트를 치고 충전을 하기로 결심!

 

출력 좋은 충전기를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다. 내가 가장 잘 보는 유튜버 잇ㅇ님의 추천을 받은 베이스어스 고속 충전기! 나는 솔직히 다른건 다 필요 없고 빠르게 충전이 되고 여러개 충전이 되면 좋다. 디자인따위.... 그냥 껍데기일뿐. ㅎㅎㅎ 무조건 기능주의다.

베이스어스-충전기-내돈내산-인증
베이스어스-충전기-내돈내산-인증

베이스어스 충전기 본품 48,900원 , 씨투씨 케이블 추가 구매 했다. 이제 유럽이고 애플이고 다 c type 케이블로 바뀐다고 해서 바로 씨타입으로 구매했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딱 내가 원하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깔끔하고

기능위주!!!

 

피앙세는 디자인 위주

내 맘데로 살꺼닿ㅎㅎ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정품 씰이 붙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간다

뭔가 시리얼넘버 같아서

가려봤다

아니어도 상관 없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언박싱을 하면

안에는 저렇게 본품과

같이 씨투씨 케이블 한개가

들어있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내가 산 것은 씨타입 2개

유에스비 타입 1개가 있는

것을 구매했다

요렇게 세개면

렌턴이랑

핸트폰이랑

충분히 충전 가능할듯하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 정품 씨투씨 케이블

저렇게 찍찍이가 있어서

정리하기도 편할듯하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찍찍이를 떼어도

저렇게 고정되는 부분이

있어서

잃어버리지 않을 것 같다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추가로 구매한 씨투씨 케이블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베이스어스-GaN-Pro-고속충전기

실제로 사용한 결과

정말 충전속도가 빠르다

잇섭님의 추천은 역시

항상 믿을만하다

 

피앙세는 싫어하지만

나는 잇섭님의 추천을 

거의 맹신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