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맛있을까? 직접 만들어 보기

얇넓지식 2022. 10. 28. 21:46
728x90

오뚜기에서 나온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다들 아시죠? 혹시 아직도 모르시면 얼른 네이버를 키고 검색을 해서 사보세요. 정말 후회 안하셔요. 물론 두번 연속으로는 먹지는 못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이제 시작해볼게요. 만드는 방법도 쉬워요.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만드는 방법

사실 제가 맵찔이라

매운 막국수를 잘 못먹어요

그래서 이런 담백한 국수들을

좀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먹고 미간이 찌푸러질 정도로

극찬을 한 국수는 

고기리 막국수가 처음이였어요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사진찍기 전에 먼저 

뜯어서...

이렇게 찍었네요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안에는 4개가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1개당 1인분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사실 동생이 배가 고프다고 해서

오빠인 제가 해주려고 이렇게

손발 걷어보았네요

 

착한오빠에요

 

혹시 위에 칼로리 안보신분은

위로 올라가서

칼로리 확인하지 마셔요

ㅎㅎㅎㅎㅎ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이렇게 넉넉한

냄비에 물은 솔직히

면이 충분히 잠길 정도면 되죠

 

아시죠? 어차피 면 삶을 거니까

충분히 물 넣어주시고

팍팍 9로 끓여주세요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1인분 양이에요

파스타 처럼 오백원 짜리 

두께네욯ㅎㅎㅎ

냄새는 그렇게 좋지 않아요

 

메밀이 어디에 좋은지는

다들 아시죠?

노폐물 배출을 해줘요

 

좀 찬 성질이기 때문에

들기름과 찰떡궁합이에요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이렇게 소스와 넣는 부재료는

숫자가 써있어서

순서대로 넣어주시면

되죠.

 

정말 참쉽죠잉?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김가루도 있어요

사실상 이게 정말 

맛에 큰 역할을 해요

 

드셔보시면 아실꺼에요

고기리-들기름-막국수
고기리-들기름-막국수

볶음 참깨는 으깨야해요

고소한맛에

더 고소한 맛이라...

너무 기대되는뎅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물이 팔팔 끓어오르면

막국수면을 먹을만큼

넣어주세요

 

이때 주의사항은 라면처럼

휘휘 저어주면

면이 다 부러져요 

 

그냥 바라보아요 우리

타이머를 4분에 맞춰놓고

기다려보아요

ㅎㅎㅎㅎㅎ

이과생이라...

딱딱 맞는게 좋아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파스타 면처럼 탄성이

있지 않아서

아시죠? 

한번 돌려서

쫙 놓으면 

휘리릭 펴지는거

그런거 없어요

다 부러져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빨랑빨랑 익어라

 

끓어오를때 

동생이랑

입바람 부느라 

현기증 낫어요

 

사실 동생만 시켰어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위험한 물로 행구는 과정은

오빠인 제가 했어요

동생 손에 물을 묻힐 수는

없으니까요

 

찬물을 틀고

채를 받쳤어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물기를 충분히 짜줘야한다는거죠

그렇지 않다면

물기름막국수가 될수도....

 

물과 기름은 잘 안섞...

아시죠?

으~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이젠 소스를 넣을시간이죠

1번이 써있는

들기름을 넣어주고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2번이 써있는

양조간장 소스를 

넣어주세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쉑쉑 비벼주시고

쉑쉑하니까 

쉑쉑 버거가 먹고 싶네요

잘 섞어주세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동생이 섞는동안

저는 헬스로 다져진 전완근으로

숟가락을 이용해서

깨를 으깨주어요

 

딱이렇게 먹기전에

으깨주면

고소향 향이 더 확 올라오죠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김가루도 뿌려주고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으아 또 먹고 싶다~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가루로 만들어진 깨를

막국수 위에 뿌려주시면

완성이에요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오뚜기-고기리-들기름-막국수

어떤가요?

들기름 막국수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주말에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본점 위치

직접 가보실 분은 한번 가보셔요

저는 안가봤는데...

비슷하지 않을까여?

 

아니다. 한번 가봐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