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쩌다 딱지 사진 모음집 1.zip

by 얇넓지식 2022. 10. 20.
728x90

저는 두마리의 강아지를 키우는

애견 캠퍼인데용

저와 피앙세는 

이 두 강아지를

가족처럼 키우고 있어요

하품딱지

장난감을 좋아하는 딱지는

저렇게 한참을 놀고나서는

하품을하죠

다놀았따아아아앙

하고 말이죠

장난감!!

하지만

금새 장난감!!! 이라고 외치면

저렇게 초롱초롱한 눈으로 

저를 바라봐요

실망딱지

그러다가 장난감을 던지지 않으면

실망한 눈빛으로

바닥에 떨어져있는

다른 장난감을

쳐다보죠

뛰뛰딱지

딱지는 달리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장난감을 들고

뛰어야해요

장난감이 없다면

뛰어오지 않죠

집념딱지

딱지는 장난감에

집중력이 대단해요

어쩌면 저를 

장난감으로 생각하지

않을까 ..... 

뭘바딱지-뒤에웅이

저번캠핑때 딱지 모습이죠

뭘봐?

장난감 안던지고

뭘봐 이놈아!! 

하는 느낌?

내장난감아빠와딱지

딱지는 저의 품을 좋아하죠

웅이 형님으로부터

안전하고

앉아있기 편하기 때문이에요

ㅋㅋㅋㅋ너무귀여워딱지

너무 귀여워서

확대해서 한컷!

늠름한딱지

딱지가 사람으로 

태어났다면

김종국님같은 가슴을

가졌을꺼라고

확신해요

졸려딱지

아까의 자세인데

이렇게 삼십분을 있었네요

이놈이 자리를 잡으면

왠지 다리가 아파도

꾹 참게 돼요

곤히잠든딱지

코코딱지에요

캠핑이 피곤한가보네요

캠핑을하고 곤히 잠든

딱지 모습이에요

우중캠핑잼딱지

딱지는 단순해요

장난감과 간식이면

세상을 다가진듯이

좋아해요

 

다음에는 저희가족 첫째

웅이형님의 사진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천의얼굴을 가지신

웅이형님! 건강하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