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린이 첫 캠핑 준비하기

랜턴 추천 루메나 M3 [ 쓸만할까 리뷰 ] 가격 모드 쉐이드 3분 총정리

by 얇넓지식 2022. 10. 16.
728x90

캠핑하면 가장 중요한 것이 랜턴인데요. 아직 캠린이로서 많은 랜턴은 접해보지 않았어요. 그래서 하나하나 구입해 나가고 있는데, 어제 막 도착한 녀석이 있어요. 바로 국민 랜턴 루메나 M3 죠. 왜 국민 랜턴인지는 인스타나 유튜브만 검색해봐도 캠퍼들은 하나씩은 다 갖고 있더군요. 그래서 루메나 M3 가격 모드 쉐이드 3분 총정리를 해보았어요. 내돈내산 리뷰에요.

 

풀네임은 LUMENA M3 MULTIPLE LED LIGHT 인데요. 저는 베이지로 샀어요. 루메나의 장점이라고 하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장점은 휴대성인것 같아요. 가볍고, 사용하기 쉬운 직관적인 버튼, 그리고 세가지 모드의 사용. 라이트로도 사용할 수 있고, 룸을 비추는 조명으로 매달아 사용 가능하고, 아니면 테이블에 놓을 수도 있죠. 

루메나-M3
루메나-M3

캠핑을 할 때 좋은 물건들은 최소한의 부피로 그 역할을 다하는 물건들이에요. 그 조건에 딱 부합하는 것이 루메나 M3라고 생각해요. 작은 부피로 우리가 필요한 빛을 공급해주니까요.

루메나-M3-정품씰
루메나-M3-정품씰

이렇게 정품씰이 붙어 있어서 더욱 믿음이 가요. 아직 개봉하지 않았다는 정품인증씰 AS와 상담지원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하니까 고이 보관해드려야겠네여.

루메나-M3-포장
루메나-M3-포장

딱 포장을 뜯으면 이런 박스가 나와요. 디자인을 공부하지는 않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아닌가요? 

루메나-M3-쉐이드
루메나-M3-쉐이드

이벤트 중이라서 쉐이드를 하나씩 넣어주셨어요. 저는 블랙독 랜턴을 하나 갖고 있는데, 쉐이드가 없어서... 좀 아쉬웠거든요. 

루메나-M3-쉐이드
루메나-M3-쉐이드

열어보니까 쉐이드를 하나 더 넣어주셨네요. 이게 정품 쉐이드 같은데. 베이지 색깔이에요.

루메나-M3-쉐이드
루메나-M3-쉐이드

쉐이드 고급지지 않나여? 얼른 캠핑 한번 더 가고 싶은데 캠핑 사이트 예약하는 것도 하늘의 별따기에요.ㅜㅠ

루메나-M3-본품
루메나-M3-본품

쉐이드 밑에 랜턴 가방을 열면 저렇게 랜턴 본품이 포장이 되어 있어요. 싼 제품과는 다르게 저렇게 비닐 포장을 따로 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루메나-M3-가방
루메나-M3-가방

루메나-M3-가방 도 이쁘네여. 색깔도 이쁘고, 루메나라고 각인 되어 있는 것도 너무 이쁘죠. 캠핑 너낌

루메나-M3-설명서
루메나-M3-설명서

루메나-M3-설명서 에요. 음... 읽지는 않을거 같아여. 나중에 뭔가 사용하는데 막히면 읽을것 같긴 합니다. 뭐 어때요 불만 잘 나오면 되죠.

루메나-M3-랜턴-받침대
루메나-M3-랜턴-받침대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있어요. 랜턴 본품과 걸이 받침대. 하나하나 따로 포장되어서 너무 고급져요.

루메나-M3-랜턴-받침대
루메나-M3-랜턴-받침대

루메나-M3-랜턴- 베이지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충전기 선도 따로 들어있고, 걸이도 들어있고, 받침대도 너무 고급지네요.

루메나-M3-랜턴
루메나-M3-랜턴

 

마지막으로 랜턴을 켜봤을 때의 모습이에요. 바로 아파트 정원으로 나가서 의자 깔고 있고 싶게 만드는 빛이네요. 이주뒤에 캠핑에서 녀석이 역할을 잘 할 수 있겠죠? 

 

루메나-m3-가격
루메나-m3-가격

내돈내산 인증해요

많이 할인은 안들어갔어요. 5.9 + 배송비 0.3 정도 생각하고 사시면 될 것 같아요.

사용후기는 이주뒤에 올릴게요~

 

루메나M3
루메나M3

728x90

댓글